이름카드의 정보 확실한가요?

이름카드의 정보 확실한가요?

댓글 : 4 조회 : 2289 추천 : 0 비추천 : 0
수고 하십니다 .
어떤분과 대화하는 중에 나이를 물어 봐서 나이를 밝혔더니 그분은 57세 라고 하면서 저보고 아우 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분에 대한 정보를 보니  나를 속였던군요.  불꽤하기 짝이 없었습니다 .조카뻘 사람이 형이라는 말에 어쩌구니가 없군요.
그런 버릇없는 사람은  회원에서 강퇴시켜야 한다고 보는데  어떻게 생각하십까?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4
함흥 2008.09.17 15:52  
참/ 버릇이없다. 이 사이트에는 새터민이 아니라도 가입할수 있고 그누구도 들어와 볼수있는 사이트이므로 경례와 인사는 제대로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서로서로 존중하며. 절대로 거짓은 안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밝혀집니ㅣ다. 그럼 좋은 하루되시길 진심으로 바라며.~~~~
희망◆ 2008.09.17 16:58  
ㅜㅜ 버릇을 개 떼줬나? 배고파 팔아먹었낭... 넘 스트레스 받지 마시길..
미리내 2008.09.18 19:51  
님 말씀하신 것이 사실 이라면 많이 속 상하셨겠네요...경험상에 비추어 보건데... 그런데 여기 프로필 란에 기록만으로 사실 여부를 판단할 수가 없는것 같더라구요... 그것은 여기 모이신 회원 님들에 입장 고려도 있고하여 일정 부분은 허용이 되는것 같더라구요... 심지어는 어느 회원 님은 2세(두살)도 있고요,어느 회원 님은 88세로 기록된 분도 있으니... 속된 말로 후다 까놓고 볼 수도 없는것이 이 사-이트의 맹점이 아닌가 싶네요... 하지만,그런 헛점이 있다하여 장난질을 하고 버릇 없이 한 행동을 이해해 줄 수는 없지요... 버르장머리 없이 제 부모들 몰래 사이트에 들어와 까부는 어린애들이 있는데 앞으로 위에 글을 올리신 님에 말씀 명심하여 다시는 이런 버릇없는 행동 하지말길 바라며...
남니다 2008.09.18 21:22  
쉼터에서는 서로 상대를 존중하면 대화를 해야 겠지요..서로 얼굴도 모르고 신분도 모르기에 꼭 지켜야할 기본적인 예의 입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