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히 많은 도움 부탁 드립니다.

간절히 많은 도움 부탁 드립니다.

댓글 : 5 조회 : 1427 추천 : 0 비추천 : 0
안녕하세요 새터민 회원님들
 
제가 많은 도움 요청하는 내용은 다름이 아니라 저의 소중한 사람이 어제 전화가 와서 짧은 얘기를 나누긴 하였지만 궁금한 것이 너무 많아 다시 통화를 하려 해도 없는 번호로 나오는 관계로 여러분의 도움을 받고자 합니다.
 
태국을 거쳐 한국에서 만나자 약속 한지가 벌써 4개월이 다되가는 동안 연락이 없어 혼자서 애타게 지내 왔습니다. 길 을 떠난지 처음으로 어제 연락이 왔지만 지금 있는 곳 이 어디인가에 대해서는 답을 하지 못 하고 통화가 종료 되었습니다. 전화가 끊길 때의 소리로 보아 공중전화를 이용한 생각이 듭니다. 찍힌 번호는 한국에서 사용중인 010으로 시작되는 번호이나 한국으로 전화를 해도 없는 번호이며, 현재 제가 있는 곳이 중국이다 보니 조선족분에게 물어보앗을때 북경의 지역번호라해서 중국 전화로 통화를 하여도 없는 번호라고 나옵니다. 혹시 태국쪽이라면 번호가 010으로도 표시 될 수 있는지 이민국에 온 것이라면 이민국과 연결 해서 전후 사정 확인 할 방법은 있는지...등의 도움을 받고자 합니다.
 
그리고 태국으로 떠난지 4개월이 다되어가는 지금 시점에서 전화를 주었다면 어디서 전화를 했을 가능성이 있는지 말씀 부탁드립니다.
 
연락이 없어 걱정하고 눈물로 지새운 날이 늘어 갈 수록 사는 것 자체가 힘이들고 지쳐갑니다.
소중한 사람, 평생을 같이 하고자 약속한 사람에게 이리도 도움을 줄 수 없는 제 자신이 한 스럽습니다.
절박한 심정으로 글 을 올립니다. 여러회원님들의 진심어린 도움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행복한 삶 되십시요.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5
이쁜애 2010.01.23 14:20  
난 엇그제 무려 7개월만에 저나 통화도 햇는데요 머하지만 무소식에 희소식잇다는 그런 맘으로 기다림이있어야 만날수있는겁니다 답답하고 지루해도 님께서 기도하는 맘으로 잘 오시길 바람다면 나중에 꼭 좋은소식 잇을겁니다
☞독사☜ 2010.01.23 14:51  
님계시는곳이 중국이라 이말씀이시네요 흠 한국일지도 모르죠 님이 쓰시는 번호가 이동전화 인지 아니면 랜퉁인지 그것도 중요합니다 같은 중국 전화라 해도 앞자리랑 님이 계시는 지역에 따라서 앞번호가 들어 가는것이 010 일수도 잇고 한국에서 님한테 저나햇으면 0910 이런식으로 들어 갈수도 잇거든요 님께서 쓰시는 핸드폰이 님명의로 되엿으면 통시사에 찾아 가셔서 수신번호 를 찾아 주라고 하셔도 되거든요 그럼 어느나라에서 어떤전화로 들어온 전화라고 갈켜줄지도 모르겟죠 ,, 한국같으면 일도 아닌데 ㅠㅠㅠ 안타갑겟네요 찾고자 하는 사람이겟는데 주변에 통신사에 관심많으신분들이 계시면 여쭤 보세요 그게현명한 방법일지 ㅠㅠㅠ
♡애기씨♡ 2010.01.24 00:52  
전화가 가능한 곳에 있다면 다시 연락올겁니다. 기다리시면 또 연락이 오지 싶네요. 넘 걱정하지마세요. 제대로 갔다면 태국으로 떠난지 4개월이면 하나원 거의 들어갈 시간인데요. 제가 아는 사람도 어느쪽으로 왔는지는 모르겠는데 태국쪽으로 온 사람보다 1달 먼저 출발했는데, 한국 도착은 2달 늦게 했더라구요.
부산짜깔치 2010.01.24 09:26  
4개월전에 떠났으면 잘하면 하나원일지두몰라요 자세한 인적사항을 알려주시면 알아봐드릴게요 쪽지남겨주세요
힘이들어도 2010.01.24 11:55  
답변 감사 드립니다. 부산짜깔치님 제 MSN주소 추가 가능 하신지요? 제 MSN주소는 nonihuni@hotmail.com 입니다. 추가 가능 하시면 글 보시는데로 추가 부탁드립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