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호님 보시구 연락 주세요.

만호님 보시구 연락 주세요.

댓글 : 3 조회 : 2274 추천 : 0 비추천 : 0
만호님이 올리신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두분이 가정을 유지하기 위하여 적극 노력하였다면 좋앗을것 같다는 아쉬움이 남아 있지만 일단 일이 벌어졋으니 빨리 수습을 하여 두분다 각자 안정된 생활을 하게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제가 글을 읽어보니 남편분은 가정생활을 외면한 책임에서 자유롭지 못하고 여자분은 남편이 이혼을 요구하지 않은 상태에 간통죄가 성립 될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물론 여자분이 남편분이 가정생활을 책임지려는 모습이 없는 상태에서 화김에 다른 남자를 사귀여 함께 하였다면 그것이 더 큰 잘못이 될것입니다.
사랑에 기초한 가정이 였다면 그런일이 없어겠지만 서로가 다른 위치에서 그렇게 인정에 의한 결혼이라 끝말이 아니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법은 한국인,외국인 차별이 없습니다.
하지만 당장에 위협에 노출되여  도움을 받을수 없는 여성분이 정 갈곳이 없으면 빠른 시일안에 저에게 연락주시길 바람니다.
저의 메일주소는  tlrhfrlf27@hanmail.net  입니다.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3
한솔 2008.09.06 23:13  
만호님, 만약에 이런 문제를 정말 해결하고 싶고, 그 방법을 알기를 원한다면 여기에 올리시는 사람의 도움을 받기 보다는 법률구조상담을 하는 곳이 있으니 그곳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아는 상식선과 법률은 완전히 다릅니다. 법은 말 한마디를 어떻게 했느냐 하는 것에 따라 피해자와 피의자가 완전히 바뀔수 있습니다. 그렇다고해서 여기에 글을 올리시는 분들의 법률적 지식을 무시하는 것은 아니고, 상담은 전문가에게 하는 것이 제일 좋다는 것을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무료법률상담을 하는 곳이 있습니다. 그런 곳을 찾아 상당하는 것이 제일 빠르고 정확합니다. 그리고 같은 사안도 법을 취급하는 사람마다 의견이 다르기 때문에 될수 있으면 몇 사람의 법률전문가인 변호사의 의견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코스모스 2008.09.07 10:01  
인터넷으로 연결이 되는것은 사실상 신뢰하기가 어렵고 하여 주저하게 됨니다. 저도 법률에 대하여 모르고 있으며 단, 이혼하기로 마음먹었고,남편과 시댁으로 부터 협박이 있다고 하였으며,지금 탈북녀가 어데가서 거처할 곳이 없다면 할수 있는것 노력을 하여 그녀가 편히 지낼수 있도록(생활,법률 지원) 노력은 하여 보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제가 중국인 여성 임신부(임신 8개월)도 그렇게 소개하여 도움을 받을수 있게 하였습니다. 물론 어데가서 살수가 있다면 사회적 부담을 줄이고 좋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심리적 치료와 함께 빨리 회복하여 정상 생활을 회복하는것이 좋을것 같은 생각에서 글을 올렸으니 만호님은 부담이 없이 편히 생각하시면 되시구요, 다른 분들도 편히 보아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시나 2008.09.07 20:30  
법원에 가면 무료 상담 하는곳 이용해보세요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