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청도 입니다.(인천광역시 옹진군 )

대청도 입니다.(인천광역시 옹진군 )

갑진호 3 338 0 0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서해최북단에 위치한 작은 섬입니다. (지리 상 황해남도 옹진군 바로 밑에 위치하고 있고 바라보면 고향땅이 지척입니다.)

인천연안여객터미널에서 여객선타고 세시간 반정도 걸리는 대청도라는 아름다운 섬입니다.

저는 여기 대청에서 어선을 운영하는 새터민입니다.

어민(어선)들이 바다에 나가서 잡아오는 생선 및 꽃게를 사들여 유통하는 (업자) 사장님이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보고 부탁해서 이글을 올립니다. 

지역 특성상 현지인들은  연로하여 육지에 계시는 분들을 직원으로 모시려고 합니다.

하루일과는 오후 2시이후부터 어선들이 입항하는 순서대로  물건을 받아(계절에 따라 어종이 다름) 수족관 및 냉동실에 입고 하는 일이고,

일주일에 두번 냉장,냉동탑차에 상차하는 일입니다.

어선은 7척이여서 일이 힘들지는 않은데,다만 입항하는 시간들이 제각각이여서 기다림의 시간이 좀 지루하게 느끼실수있답니다.

어선출항기준은 새벽에 출항 오후에 입항하고 한달30일 기준으로 17일~22일정도 출항합니다.(어선 출항안될시 휴무입니다.)

도시와는 다르게 화려하거나 볼거리, 놀거리는 없지만 자연그대로인 바다,산,들녘이 계절에 바뀜에 따라 힐링이 되고 

공기 또한 아주 맑고 깨끗합니다.저는 고향땅이 바로 지척이여서 그 자체로 위안이 되고 버팀목이 되는것 같아요,^^

성실하고,또 자연을 즐기고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언제든 환영합니다.(참고사항:선원도 모십니다.)

급여:300만원,

사대보험:없음

성별: 남자

나이: 60세 이하

인원: 0명

숙식제공

문의:010-4800-6194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3 Comments
산성스나이퍼 03.28 20:57  
사람을 구했나요?
갑진호 04.07 13:33  
안녕하세요?답글이늦어서죄송합니다.일하다보니쉼터댓글들여다볼시간이없네요.궁금한점있으시면전화주세요.성실히답해드리겠습니다.
관리자 04.07 09:53  
채용공고 필독해주시고 관리운영 규칙에 맞게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