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화가 반성은 커녕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김경화가 반성은 커녕

댓글 : 5 조회 : 441 추천 : 8 비추천 : 0

옛날에 아무리 돈이 없어도 밥을 굶어도 도리를 져버리지 않으려던 선조들이 돈에 미친 상인들을 일컷는말이  쌍놈이라 했다는데 김경화 이쓰레기는  진짜!!!

봐봐요  나한테 그렇게 욕처먹고도 뻔뻔하게 페북에다 바로 이런글을 올려놨다네요. 자기는 아무잘못이 없다든가 아님 그때당시 그럴수밖에 없었다라는 식으로 페친들의 동정심을 또 유도하려는 의도겠죠? 

어여쁘고 어여뻣던 동생을 비참하게 죽게 만든 간접살인마 김경화 사진입니다.

인스타,페북에다 마치 자기가 직접쓴 글처럼 에세이 같은걸 읽고는 신통하게 짜맞추기해서 수시로 글을 올립니다.중국에 있을때도 보고싶은얼굴 그리운 목소리라는 라디오방송에  조따위식으로 글을 보내 상금도 타먹고 교회다님서 온갖 감언이설로 눈물흘려 후원금 타먹은  인간입니다.또 한가지 한동네 살던 탈북여성과 처음으로 북송됐을때도 함께 북송된 여성을 남조선에 갔다온 남성과 살았었다고 북한교도관들?에게 고자질해서 죽도록 얻어맞게한 아주아주 나쁜 년입니다( 저는 있은사실만 올립니다.)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5
김감성 2022.01.25 20:13  
제가 요며칠동안 곰곰히 지난날을 돌이켜봤습니다.내가 저인간한테 개같은 간나새끼라고 그런육두문자들을 정도로 잘못한게 무얼까?... 아무리생각해도 저는 대단하게 잘해주지는 못해도 같은 북한에서 불쌍하게 살다온 고향언니란 이유로 잘해주고 묻어준 죄밖에 없네요... 제가 한국행하고 얼마안있어서 저와함께살던 남자와그렇고그런 관계를 맺고 있단 얘기를 들었어도 내가 쓰던 손때묻은 살림살이를  나와살던 남자를 살살꼬셔 싹다 자기집으로 갖고갔단 얘기를 듣고도 저는 그냥 묵묵히 묻어버린 죄밖에 없는데 ...왜서 개같은간나새끼란 얘기를 것도 뒤에서  쌍욕박고 내앞에선 세상 또 굽실굽실 했는지 ㅎㅎ생각할수록 진짜 용서가 안되네요
어랑천 2022.01.25 21:33  
동생일이 참 안됏네요.세계유일하게 사이버 모욕죄 실존하는 대한민국이라 면전에 쌍욕 박지도 못하겟고 안타깝네요.
알만한 사람들은 알겟죠
김감성 2022.01.26 08:51  
2001,2년 그때 쯤 그동생을 알게됐는데 어린계집애가 시댁에서 얼마나 시달림 받았는지 못하는 음식이없고 손길이 엄청 빠르고.....암튼 그동생생각만하면 경화  이 천하의 둘도없는 쓰레기를 갈기갈기 찢어죽이고 싶어요! 제가 쌍욕박으니  다 부질없다 악을 쓰질말라나 어쯔래나 와 완전  싸이코패스!
rmddh 2022.01.25 23:51  
완전히 쓰레기 쌍년이네....
김감성 2022.01.26 08:54  
아주 태평하게 유유자적 페북에  여전히 개  소리  쌉소리 올리고 있다네요...일말의 양심가책 죄스러움이란 찾아볼수 없더라고 본터민 페친분이 저에게 얘기해주더군요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