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마음 아픔니다.

홈 > 커뮤니티 > 사람찾기
사람찾기

참 마음 아픔니다.

댓글 : 1 조회 : 503 추천 : 0 비추천 : 0
제가 무엇을 어떻게 했다고 대글도 못 올리지요, 저도 새터민으로서 본분을 다할 뿐입니다.
누구를 비방했거나, 욕을 했거나, 모욕을 준 일도 없습니다. 우리서로에게 아픔마음 달래주기 위함 뿐이고, 위로와 사랑의 정을 나누는 이 사업에 지장을 준 일 있습니까? 그렇다면 당신의 마음의 응거리는 있나요, 자식과 형제를 눈 뜨고 빼앗겨 보았나요, 우리는 이 아픔 마음을 서로 달래며, 위로와 힘과 사랑을 나누고 있는 저희들에게 무엇을 어떻게 했다고 대글도 못 올리게 했습니까? 회답을 기다립니다.
010 7579 4778 :  010 8279 4778 급히 회답을 기다립니다.  무엇때문에 무순 이유로, 정확한 회답요합니다.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1
사랑의십자가 2011.11.09 08:33  
아니 쉼터에도 회사의 정직원이냐, 알바생이냐, 같은 것도 있나요, 저는 한국에 온지 만 8년이고 이전에 쉬터에 왔다가 한동안 컴푸터 고장으로 인해, 사용못하다나니 비밀번호 잊어서 새로 만들었는데 포인트는 또 무슨 포인트, 택도 안되는 소리, 옛 속담에 어린 아이들 한테도 들을 소리 있다고 여기는 갓 오신분들을 통해 세상에 놀라운 일 이 있을지 누가 알지요, 맘 앞아 죽을 사람도 누구의 글을 통해서 살 수 도 있고, 큰 희망을 갖고 새로운 진로를 출발할 수도 있음을 모르는 사람입니다. 사람 살아 가는데 무순 조건을,,, 달만한데다 조건부를 달아야 하지 않을까요?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