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만에 왔네
2011-07-09 09:58
739
3
0
본문
안녕하세요 ^^ 다 건강하시지? 제가 이제 보스턴에서 살고 있어서 재미있게 지내 ^^ 그래도 한국에 있는 친구들과 아줌마들이 만든 음식 너무 그리워~
![]()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