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베기장 다녀와서..ㅎㅎ
2011-07-06 15:34
768
2
0
본문

일이 바쁘다는 핑계로 운동을 안하다가 다시하니 좋긴한데 다음 날 몸 여기저기가 뻐근하네요.ㅎㅎ
평소에 운동합시다.ㅎㅎㅎ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2
인생도전쟁님의 댓글
은평님의 댓글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