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한마음 체육대회 사진
2011-07-05 12:51
558
2
0
본문
재미삼아 찍은 사진 입니다.
_G105327.JPG(3.2MB)
_G105340.JPG(3.2MB)
제조사【 SAMSUNG TECHWIN Co. 】| 모 델【 SAMSUNG GX10 】| 촬영일시【 2011:07:02 09:24:30 】| 노출시간【 1/60 sec 】| 조리개값【 f 4.5 】| 초점길이【 50 mm 】| ISO감도【 1600 】| 측광모드【 Center Weighted Average 】| 찰영모드【 Shutter Priority 】| 플래쉬【 No Flash 】| 노출보정【 0 EV 】 |
_G105327.JPG(3.2MB)
_G105340.JPG(3.2MB)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제조사【 SAMSUNG TECHWIN Co. 】| 모 델【 SAMSUNG GX10 】| 촬영일시【 2011:07:02 09:24:30 】| 노출시간【 1/60 sec 】| 조리개값【 f 4.5 】| 초점길이【 50 mm 】| ISO감도【 1600 】| 측광모드【 Center Weighted Average 】| 찰영모드【 Shutter Priority 】| 플래쉬【 No Flash 】| 노출보정【 0 EV 】
댓글목록2
얌전히님의 댓글
~~~~~~~~~왕 부럽네..ㅋㅋㅋ그리구 연단앞에는 내가그렇게 소원하던 ...상품들두 있냉..ㅋㅋ
돌아이 님은 어디 꼼쳈는지 안보이구만유...
톰크르즈님의 댓글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