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뚜 한장 올림당.......화상영어 하다가 한장 찰칵 *^*
2011-07-03 21:08
853
12
0
본문

회원님들 좋은 밤 되시고
내일을 위해 열심히 살아요...
지금은 많이 힘들고 외롭지만
앞으로 희망은 우릴 잊지 않고
찾아 올거라고 확신을 해욤,,
우리 새터민들도 이땅에서
당당히 소리치며
잘 살아 봐요
새터민 홧팅!!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