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을 위한 케잌 선물....
2011-08-21 16:30
1,381
11
0
본문
![]()
가족중 누구를 막론하고 행복하게 잘살자고 케익을 준비 했었어요...
미국으로 유학간 조카가 방학중에 와서 더욱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지요
모자쓰신 분이 저의 아버지 이시고 그뒤에 유쾌한이 수줍게 웃고 있네요...ㅎㅎ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