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인사드립니다.^^*
2011-09-22 16:49
633
4
0
본문

사무실에서 한컷~ 이곳에 오니 아시는분들도 많네요~^^*
가입은 한지 오래되었는데 이제서야 사진 올립니다. 앞으로 사이버상이지만 인사 올리고
좋은인연 만들어 가겠습니다. 그리고 법률에 관한 민사소송,형사소송건에 관해서 그리고
금융정보에 관한것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민사,형사 소송건에 관해서는
질문 주시면 바로바로 도움 드리겠습니다. 반갑습니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