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사진 올려봤습니다.눈요기 잘하시고요 이쁜글 남겨주이셔~~
2011-10-18 22:16
329
0
0
본문
![]()
하하하,,하늘은 푸르고 내맘두 즐겁당,,,넘나도 좋은 데이트~~오늘 실컷 즐겨봅세ㅡㅡㅡㅡ
ㅇ요분이 요기주인공 나~소개합니다.동물원이나 놀이터,애버랜드갈땐 나를 잃어부릴 위험성이 발생되므로 꼭 명찰달고!!안달면 아부지,어마니 다잊어부립니다.고아됩니다.
![]()
![]()
비행기도 타고~~
자동차,코낄잔등에도 올라가보고~~
![]()
![]()
다음은 내사랑하는 세민씨와 기차여행도 하고~~

존경하는 울오마니와 말도타봤읍니다.
![]()
근디,,,못난 울아빠가 질투나니까 같이 사진찍자해서 그냥 얼굴빌려드렸습네당~~ㅎㅎ
그찬으면 또 삐집니당,,요샌 우울증이 많은 울아빠입네당,얼굴에 확~나타나죠?위로해주려고 요기동물원에 초대했죠~~
![]()
하트속에서 울오마니하고 사진한장 찍어달라고 부탁했더니 심술쟁이 울아빠 하트절반만 나오게 찍었습네당~~

그랴서 아예 확 그냥 아빠오마니랑 가정의 화목도모를 위해서 한장 찰칵~기념사진찍어드렸습니다.
요기가 어디일가요?국화꽃 넘 이쁘죠?다 울집에 옮겨오고싶었습니다.이상으로 돌아와서 넘 힘들어 잠자다 이부자리 쉬를 해서 울오마니한테 한대 철썩~~간밤에 맞았습니다.아닌밤중에 집안이 떠나갈듯했답니다.다시는 쉬ㅡ안하리라고~~굳게 맹세했답니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