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급식입네당~~얼른 오세용.그냥 눈팅만 하지마시고요 댓글도 주이쇼요.
2011-09-30 00:08
549
2
0
본문

애들이 오기전에 얼른 밥지워야지'''

여보,큰애밥은 많이 푸고 작은애껀 쪼금,,,역시 울 남편이넹,에그 착해

자기야,밥은 요롷게 짓는거랑께
먹고싶어도 애들이 오면 드셔야죠..에그 울여보 착하지,,,


밥 다 먹고 설거지하고 담은 애들 목욕시키고,,,그담 잠자리펴고 아이들 재우고나서 활동일지 작성하고 잠자리누우니 휴,,,12시,,남편도 코골고 자고 아이도 쌔근쌔근 귀엽게 잠들었고
어쿠,,쉴새가 없어.참 여자란 넘 힘들당.
이렇게 힘든줄알았으면 와 시집갔노?그랴도 기쁘고 보람있어.아이도 건강하고 이쁘게 커가고 돈주머니도 커지고 ㅎㅎㅎ
우리사랑하는 남편들~~안해들은 요롷게 힘들어요.조금이나마 알아주세요.
안해의 수고 조금이나마 알아주시고 도와주신다면 가정의 화목이 훨씬 좋아지고 이혼률은 70프로 줄어든다는 사실 알고계세요?
일명 나에게는 현재 돈한푼없어도 내 안해 ,내 연인사랑해주는 맘이 충분하다면 누구든 떠나기 아쉬워하고 떠났어도 또다시 그때 잘해주던 잔사랑이 그리워 돌아온다는,,,
돈보담 당신의 따뜻한 사랑이 더 그리워요.
우리는 넘 외롭지요.부모형제,고향산천등지고 믿을건 당신하나만 믿고 기대하고 살아요.
나만 믿고 따라온 울 여보,마니마니 사랑해주세요.
울 새터민여러분들 ,어려운 환경이라해도 내손에 단 한푼없더라도 여기대한민국은 내가 노력하고 아끼는ㅡ 맘으로 성실하게 산다면 누구나 성공합니다.
다음페이지,,아동부모님들,나눔장터 참고해주세요.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2
갯뻘님의 댓글
아~ 근데 저다리 어디서본거같은데..가마니보니까
우리집 텃밭에 오이가 늙어서 노각 된모양 ㅋㅋ
굴삭기님의 댓글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