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오산에서......
2011-09-28 14:26
1,361
5
0
본문
![]()
제조사【 SONY 】| 모 델【 DSC-H1 】| 촬영일시【 2011:04:15 13:58:46 】| 노출시간【 1/60 sec 】| 조리개값【 f 4 】| 초점길이【 25.7 mm 】| ISO감도【 64 】| 측광모드【 Multi-Segment 】| 찰영모드【 Program 】| 플래쉬【 No Flash 】| 노출보정【 0 EV 】 |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제조사【 SONY 】| 모 델【 DSC-H1 】| 촬영일시【 2011:04:15 13:58:46 】| 노출시간【 1/60 sec 】| 조리개값【 f 4 】| 초점길이【 25.7 mm 】| ISO감도【 64 】| 측광모드【 Multi-Segment 】| 찰영모드【 Program 】| 플래쉬【 No Flash 】| 노출보정【 0 EV 】
댓글목록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