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마감회식 한컷 ㅋ
2011-11-01 12:06
2,218
14
0
본문
마냥 좋아하는 나 ㅋ 울 팀동료들 나두 선배에 속한다는거 잇죠 허허 입사한지 만 3년이 되였습니다
기네스도전성공하고 역사를 새로 쓴 나 ㅋ 축하파티겸 10월 마감 회식장면이였습니다
제가 젤 못생겼을 뿐이고 ㅠㅠ
기네스도전성공하고 역사를 새로 쓴 나 ㅋ 축하파티겸 10월 마감 회식장면이였습니다
제가 젤 못생겼을 뿐이고 ㅠㅠ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