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담을 찾으려 고우!!
2011-10-31 13:35
432
4
0
본문

내려온 길~ 비봉찍고 잉어 대슬랩 리찌길로 천천히 내려가기...아직 건조가 덜되어 조심조심 (높은곳이 비봉, 옆에보이는 봉이 잉어바위)

구기동으로 하산 하다보면 암벽타는 곰이 있다..... "곰아 기달려!! 너의 웅담을 가지러 가야 겠다"

쓸개 빠진이놈이 내 미꿍기를...."간지러워 헤헤헤!!!"

동료가 곰머리를 눌러~ "내놔랏! 웅담!!"

머리윗쪽 꼭대기 슬렙등반으로 올라서 떵폼잡고... "더 키운후에다시 올께 곰아!!"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