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딸 올만에 올립니다. > 회원사진

본문 바로가기

회원사진

제 딸 올만에 올립니다.

본문

요즘 사춘기라  감정기복이 넘 심해
 
저 까지도 스트레스에용~~~
 
핸드폰  잃어버리고
 
혼자 제 핸드폰으로 샐카중~~~
 
이쁘게 봐주세요~~~~(^-^)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76 건 - 26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