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딸 올만에 올립니다.
2011-12-10 20:36
1,009
0
0
본문
요즘 사춘기라 감정기복이 넘 심해
저 까지도 스트레스에용~~~
핸드폰 잃어버리고
혼자 제 핸드폰으로 샐카중~~~
이쁘게 봐주세요~~~~(^-^)
저 까지도 스트레스에용~~~
핸드폰 잃어버리고
혼자 제 핸드폰으로 샐카중~~~
이쁘게 봐주세요~~~~(^-^)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