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2011-12-08 11:57
1,030
0
0
본문
장갑칼라가 스타일 완전 구기는군요`ㅎㅎㅎ
제주도가서 너무 손시려서 대충사서 착용했는데...
천번만번 저거장갑 정말 벗구 찍어야 하는데
얼핏보면 의수같기도 하공~미치짐~ㅋㅋ
무튼 어여쁘게 봐 주십사 먼데간만에
사진 몇장 올리고 사라집니다^^
고운님들 즐거운 시간 되세요.

요거는 뽀나스에용~ㅎㅎ

딸아이랑 셀카놀이

출근전에 셀카
암사자 발칙한 그녀랍니다
하하하하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