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 코만지면 아들이라네요..ㅋㅋ
2011-12-02 15:29
1,413
1
0
본문
![]()
코끼리코를 잡고 사진찍으면 아들낳을수잇다해 난 덥석코를잡앗죠..
헌데 실랑은 딸이 좋은갑네요 ...안잡구 찍데요..ㅎㅎ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