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노력으로 심은 배추로 담근 김장김치 맜보려오세용.
2011-11-27 09:31
433
0
0
본문


배추를심어요
울타리에 이쁘개 하양옷도 입혔어요
![]()
내가심은 배추 어느새이만큼 자랐네~바로 앞의 배추 내가 심은거예요.잘 됐죠?
![]()
허수아비아자씨 우리들이 심은배추 지켜주셨다고 기념사진한장 한장 찍자고해서 찰칵~~


넘 크죠,,그래도 기분은 짱이래용~태여나 첨으로 가뀌보는 내배추김장하려가요.


짜잔~~먹음직한 김치,,,맜보려오세요.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