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한장~~~~
2011-11-23 20:03
960
0
0
본문
-
정말로 간만에 우리 군단에 모습을 나타냄다.... 먼데만에 군단을 찾아보니 신입생들이 너무 많슴다. 제대도 좀 시키지...ㅠㅠㅠ 나도 이젠 군단장 자리를 내나야 할까부이~~ 간만에 와 보고 조용히 물러감다 .. 군단의 동지들 추운날씨에 감기 들지 않도록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람다 .좀 있으면 동기훈련이 진행되니 건강잘 챙기시기 바람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