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딸의 사진을 올려봅니다
2012-01-08 19:56
1,109
1
0
본문

1990년 3월 23일, 잃어버린 딸 첫 돐사진 입니다
![]()
3살에 제가 청진도동의병원에 3달동안 입원하고 있을때 언니가
제 동의도 없이 남의 집에 입양보냈을때 그집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
이 세번째 사진은 ....
마지막인 1996년도에 남의 집에 간딸을 찾아서 사진 한장 남긴후 ..또다시 기약없는 이별...
중국에 13년간 있을때 핸드폰안에 딸사진을 입력하고
늘 내 손안에서, 내 몸안에서 덜어지지않고 보군하였엇는데..
오늘 중국에서 사용하던 핸드폰을 찾아서 ...올려봅니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