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자라준 나의 딸내미와의 좋은 추억 만들기. > 회원사진

본문 바로가기

회원사진

잘 자라준 나의 딸내미와의 좋은 추억 만들기.

본문


img_20120104_130311.jpg
올해로 10살된 딸내미를 데리고 백화점쇼핑을 가는길에 찰칵 ..

img_20120104_130318.jpg
^*^ 뿌잉뿌잉 ^*^

img_20120104_170210.jpg
쇼핑하고 잠시의 휴식으로 肯德基店(컨더지땐)에서 지철과 빙치리를 먹으면서...^^

img_20120104_165357.jpg

깡충 깡충 토끼처럼 ^^

img_20120104_202110.jpg

사우나에서 샤워하고 부풰식사를 하기 위해서 식당에 올라와서 한장^^

img_20120104_221820.jpg
애 뒤에 어렴풋이 울집의 큰 아들이 찍혓네요.ㅋㅋㅋ

img_20120106_114933.jpg
새집구경을 가면서 차안에서 찰칵.^*^

img_20120106_132154.jpg
새집구경하면서 예쁜 포즈를 하네요..ㅎㅎㅎ

img_20120106_144616.jpg
집구경하고 배고프다고  아우성을 쳐서 오는 길에 또 컨더지댄에서 지철과 빙치리를 사가지고~~

img_20120106_144811.jpg
훠궈댄에서 어른들은 훠궈를 먹는데 요 딸내미는 사온 닭날개와 아이스크림으로 한때 식사를 마침.ㅋㅋ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8

얌전히님의 댓글

profile_image
중대장님이 새해들어서더니 샘나게 이뻐지네요ㅋㅋ
나보다 이쁘믄 아이되는데 ㅋㅋ

사랑은행복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ㅎㅎ응 왔구낭....내 새해에는 너보다 더 이뻐 질라고하니 그게 안되는구나....미모는 너를 못따르징...새해에도 하는일이 잘되고 건강하고 행복해^^

동동주님의 댓글

profile_image
사진 보는 순간 회원사진란에 봤던 느낌~~  아재님?

이쁘십니다.

2012년  복많이 받으세요.

곰탱이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동쥬는 보기가 힘든데,,,ㅎㅎ 잘지내시지요,,?
몇년전에는 잼잇었는데 말이지,ㅋㅎ
이 아재르 아나봐,,,ㅎㅎ 내느 누군지 알아맞춰봐,,,ㅎㅎㅎ
행보기 사진 곱습다,
새로운 한해르 잘 보내십쇼 ^&^**

사랑은행복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동동주님 참 보는눈이 있군요...어찌 2년 3년된 저를 알아보시다니요..
모르나 했는데 맞아요...다시 아재로 바꾸면 다들 알텐데요....
요렇게 새롭게 닉네임해도 알아보시니...고마워용.^^새해에도 건강하시고 복많이 받으세용..^^

사랑은행복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곰탱이님도 알아보시는 분들이 있으시겠죵....제까지 알아보시는 수준이면 당현히.곰탱이님을 알겠죵...새해 건강하시고 복많이 받으세용..^^

동동주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사랑은행복님 저도 고맙습니다 ~ 기억해주셔서 ㅎ ㅎ
근데요 곰탱이님은 아무리 머리를 쥐여짜도 누구신지 모르겠습다? 어느분이시지? 예전에 닉넴을 쓰시는분은 몇분 안계시는것 같습다.
ㅗㅕ

사랑은행복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네 저는 압니다....그런데 누구인지는 잘모르나 닉네임을 알아는 보죠..님도 이야길하시면 아마 아실뜻요....
전체 1,876 건 - 25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