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크리스마스
2011-12-25 21:28
425
4
0
본문
언냐,이모 아자씨,오삐,남녀로소야랴분들 ~~메리 크리스마스~~
올겨울도 건강하시고 멌진모습으로 성공하시고 통일잔치날에 꼬옥 뵙자용~~~~~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4
밀짚모자님의 댓글
어쩜 웃는것도 보행기 밀고 다니는것도 이렇게 신통 방통할까...ㅎㅎㅎ
주원맘님의 댓글의 댓글
저의칭구 아가도 저렇게 논다고 그러더라구요..ㅋㅋ
♡美♡님의 댓글
모자 사진 잘보구 간다
주원맘님의 댓글의 댓글
네 언니 유부녀가 머리에 변신을 조금 주엇어요....ㅋㅋ
언니도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