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은 오늘입니다 > 회원사진

본문 바로가기

회원사진

기분좋은 오늘입니다

본문

아침 부터 웬지 모를 기분좋은 느낌 ~~~~
 
엊저녁  안산  관리자님 동네에서 관리자님  사모님 사준 양꼬치 맛잇게 묵고  망아지형 술마시고
 
삐지면 두드려팬다고 하기에 겁나서  맞을때 피할수있게끔만  조절해서 마시고 ㅋㅋ
 
세상형은 왜  내 볼에 키스를 퍼부어대는지 나 원 아 ~~느끼~ㅋㅋ
 
늦게 온 총알형은   북한영화 홍길동에서   쟁반 떨어진거 받는거  (역시 닌자였구나 ) ...처럼
 
내가 치고 넘어지는 병을 잽싸게 받으시면서 아..동작 살아난다~~ㅋㅋ하시고
 
형들은  2차가고  난~~통금시간은 지낫지만  그나마 쏙료로   집으로 도착해서 으흠~~~
 
  새벽에 깨여낫는데 소맥 폭탄주 5잔만 마셧는데 
 
30고개 딱 들어서서  그런지 ㅠㅠ  속아프지 꿀물 타마시고    시래기 된장국 을   시원하게
 
먹고..... 사무실입니다 ㅋ 장장~~출장의 길에 올라야 하는 이내몸    훌륭한  2011년 마무리
 
할수 있도록  허락해 주이~~소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5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76 건 - 25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