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찍은 사진이에요~
2011-12-16 20:34
1,549
2
0
본문
헬스장에서 일한지 벌써 1년이 되였습니다.
그동안 격려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그녀가 있게 해준 부모님과 고향사람들
쉼터의 훌륭하신 분들과 또 직장사람들...
함께하는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이웃의
모든분들에게 고맙기 그지없습니다.
더 열시미 분발하고 노력하여
지금보다 더 나은 모습으로
살아갈것을 약속드립니다.
여러분 많이많이 응원해주세요
흔적남겨주신 모든분들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일 만사형통하길 기도드릴께요
오늘도 내일도 항상 사랑합니다.
카운터 업무중 트레이너가 찍어준 사진이에요
오늘 여기는 하루종일 눈이 엄청 많이 내렸답니다.
보이시죠~창밖에 나무위에 함박눈이 하얗게 쌓이네요~
여러가지 운동기구들 헬수없이 많네요.
런닝머신
인기만점 스피닝입니다
정말 많쵸~...ㅎㅎㅎ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2
미리내님의 댓글
백설공주가 본다면 질투할것 같군요~~ㅎㅎㅎㅎ
통일잔치님의 댓글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