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5일 출생^^
2012-02-02 16:43
499
7
0
본문

안녕하세요~~
울 쉼터 회원님들의 위로와 격로속에 1.15일 울 아들 미르를 순산하엿어요~~
출산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보름이 지낫네요~~ㅋㅋ
너무 감사합니다~~모든 회원님들께^^
사랑스런 울 아들 이쁘게 봐주시구욤~~
추운날씨 건강하시고 모든일 잘 되시길 바랍니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