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오놀 기딱차게 기쁘기 그지 없슴다,,,,,ㅎ
2012-01-15 20:34
936
3
0
본문






오놀에 사랑하는 내아들과 영상저나르 햇슴다,,,
얼마나 몰라지게 번젯는지 나뜨 알아보지 못할정돌레ㅜ
쪼꼼할땐 너무 아이 생겨서 내가 항상 말하기르 <야 너는 국가밥먹구 너무나두 아이생겻다>이래니 울아들이 머라하는가 함까?<엄마 난 국가밥으 아이먹엇음다>이러재크 멈까?하긴 울아들 나서부터 미공급이 들어갓으니 국가밥은 아이먹긴 먹엇슴다,,ㅎㅎㅎ
오놀은 어쩐지 아들으 만나본거 같은게 넘나드 기쁨다,,그래서 여기메 와서 또 우리아들으 자랑 하구 달아남다 ㅎㅎㅎ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