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나들이로 하루마감...
2012-01-15 18:55
968
5
0
본문




오늘도 딸내미 데리고 쇼핑구경을 했구만요.
집에서 동영상을 찍었는데 외국의 컴은 말을 잘 안듣어서
올리지 못하고 사진만 올렸네요.ㅎㅎㅎ
한국노래 " 곰 세마리" 와 중국노래 " 메유공산당지우메유신중궈"
노래를 동작을 하면서 불렀건만 동영상이 안되네요..
북한의 엄마빨갱이는 이젠 물이 낡아서 노랑물도 잘 드는데
중국의 요 공산당 새끼빨갱이는 어쩜 좋을까요?
한국에 빨리 델고가서 사상혁명을 시켜야 겟슴다..
공산당이 없으면 지금의 신중국이 없다고 큰소리로 노래부르네요.ㅋㅋ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