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딸 > 회원사진

본문 바로가기

회원사진

울딸

본문

이뽀죽겠어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10

john님의 댓글

profile_image
신생아는 아닌것 같은....ㅋㅋ
장군감이네요....축하드립니다..^

레몬티티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아~~ 한달이 좀 지낫는데요,,
스튜디오에서 신생아촬영으로 에약을 햇어여,,
좀 애매하긴 해요,,
신생아도 아니구 50일두 아니구~~ ㅋㅋㅋ
감사합니다^^

봄비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한달두 퍼구나 넘은것 같은데?
애가 몇달에 엎치르기 하던가???

레몬티티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아기절로 엎은것이 아니라 스튜디오직원들이 컨셉에 맟춰서 해주는거임~ ㅎ
엎어놓은걸보고 잇으면서 코를 다칠가 걱정햇다능~~

복실개지님의 댓글

profile_image
아기천사가 꿈속에 있네요 ㅎㅎ  귀여운 사진 잘 보고 갑니다.

레몬티티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까불이님의 댓글

레몬티티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귀엽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얌전히님의 댓글

profile_image
천사가 따로 없네요.넘 귀여워요~

레몬티티님의 댓글의 댓글

전체 1,876 건 - 23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