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올립니다....이쁘게봐주세요...*^^*
2012-03-29 20:34
341
6
0
본문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6
총알님의 댓글
정열의화신님의 댓글의 댓글
전에 올린 사진을 보며 추억을 뒤돌아보니 그때 선배로서 자유시민대학 9기 재학시절에 수박을 비롯한 여러가지 과일들을 가지고 찾아왔던 기억아 있더군요...맞으면 OK 하세요..ㅋㅋ
총알님의 댓글의 댓글
정열의화신님의 댓글의 댓글
저도 지금 생각만해도 자유시민대학에서 여러가지 자원봉사활동과
2박3일의 제주도수학여행 다녀오던 재미난 추억이 눈에 선히 안겨옵니다.
사이몬2님의 댓글
정열의화신님의 댓글의 댓글
관광비도 절약하면서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