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올립니다....이쁘게봐주세요...*^^* > 회원사진

본문 바로가기

회원사진

또올립니다....이쁘게봐주세요...*^^*

본문

img_5457.JPG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6

총알님의 댓글

profile_image
멋지십니다.타양의 봄~타양에서 고향이 더욱 그립지요.늘 사랑합니다.

정열의화신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총알님. 그간 잘 지내고 있겠지요.
전에 올린 사진을 보며 추억을 뒤돌아보니 그때 선배로서 자유시민대학 9기 재학시절에 수박을 비롯한 여러가지 과일들을 가지고 찾아왔던 기억아 있더군요...맞으면 OK 하세요..ㅋㅋ

총알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OK 이번봄에는 자매님들이 좋아하시는 바나나와 뎀뿌라를 한박스씩 사가지고 대학에 봉사나갈려고 합니다.ㅎㅎㅎ.

정열의화신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그랬군요.역시 사람은 잘못보지 않았군요...ㅋㅋ
저도 지금 생각만해도 자유시민대학에서 여러가지 자원봉사활동과
2박3일의 제주도수학여행 다녀오던 재미난 추억이 눈에 선히 안겨옵니다.

사이몬2님의 댓글

profile_image
덕분에 방에 앉아서 멋진 사진보고 갑니다.......ㅎㅎㅎ

정열의화신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방에 앉아서 커피를 마시며 눈요기를 하세요.ㅋㅋ
관광비도 절약하면서 말입니다....
전체 1,876 건 - 22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