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제주도에서
2012-10-08 00:57
755
1
0
본문


어색한가욤..ㅎㅎㅎ
이쁘게 봐주시길 바래욤...
사진사가 하라는대로 한 포즈임~~~
요 사진 찍어주고 저한테 부처돌 사라고 강요함..
그래서 샀어욤.. 맘이 약해서...ㅋㅋㅋ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