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지개설 : 2008년 5월 10일
전 체 방 문 : 36,353,308
오 늘 방 문 : 1063 명
어 제 방 문 : 5978 명
전체회원수 : 34328
전체글등록 : 160,392
오늘글등록 : 1 개
댓글및쪽글 : 1650767 개
  제 목 : 새터민(탈북자)에게 큰 일이 일어 났어요
작성자 찬이아빠 ㆍ추천: 1  ㆍ조회: 24856
작성일 2012-11-24 (토) 22:33 IP: 58.xxx.186
지금 이시간부터 세계 최초로 새터민(탈북자)를 위한
모바일 홈페이지가 개통되였습니다.
회원님들도 인젠 스마트하게 접속할수 있지요.
스마트 폰으로 일반 페이지에 접속하면 로딩속도가 일반 pc보다 엄청 느립니다.
그러므로 스마트 폰은 모바일 페이지로 접속하는게 유리하지요.
언제 부터인가 만들려고 고민하였었는데 그동안은 시간이 없어서
못 만들고 요즘 좀 한가하여 드디여 완성하였습니다.
 
늦은감은 있지만.........
"전 세계최초 새터민들의 모바일 홈페이지"이니 자호감도 있습니다.
축하해 주시고 많이 이용해 주세요.
 
아래는 제폰으로 접속후 찍은 사진을 올립니다.
.........................................................................................................

스마트 폰으로 접속하면 자동적으로 모바일 페이지로 접속되고
접속하면 보여지는 홈 화면입니다.

상단에 우리이야기 쪽을 터치하면 여기에 보이지 않는 메뉴도 선택 가능합니다. 



 

 

불랙으로 만들어서 눈이 덜 피곤합니다.
댓글이나 쪽글은 칼라로 표시 됨니다.
   
이름아이콘 찬이아빠
2012-11-24 22:44
IP:58.xxx.186
아이폰으로 모바일 페이지에서 글쓰기 시험입니다.
찬이아빠 쪽글은 잘 되나? 2012-11-24 22:45
58.xxx.186
   
이름아이콘 ㅅㅏ랑
2012-11-24 22:44
IP:223.xxx.120
관리자님 고생많으셨어요~♥
로긴해 들어왔다가 잘못 들어온게 아닌가싶어 사이트주소를 다시 봤었네요 ㅎㅎ
찬이아빠 핸드폰으로 접속하면 자동적으로 모바일 홈에 접속 됨니다 2012-11-24 22:47
58.xxx.186
   
이름아이콘 아카시아소녀
2012-11-24 23:23
IP:61.xxx.191
이전처럼 네이버에 새터민 쉼터 하고 치면 돼요?
아카시아소녀 어디로 어떻게 들어 가야 하는지 잘 몰겟네요 머리가 나빠서리 좀 자세히 말씀 부탁 그릴게요 2012-11-24 23:24
61.xxx.191
   
이름아이콘 ㅅㅏ랑
2012-11-24 23:28
IP:223.xxx.120
쪽지확인하는 방법이 있네요!^^
둘러보다 이제 찾았답니다~ㅎ
   
이름아이콘 아카시아소녀
2012-11-25 00:24
IP:61.xxx.191
ㅜㅜㅜ 찾앗네용~ㅎㅎ 머리가 안좋아서리  쉽게 찾을수 있는거 한창을 고민~~
   
이름아이콘 오모가리
2012-11-25 09:26
IP:112.xxx.8
스마트시대에 대단하시네요. ㅋ
   
이름아이콘 마카오태
2012-11-25 11:25
IP:211.xxx.204
ㅅㄱ많이 하셧네요 ~
   
이름아이콘 동희
2012-11-25 11:46
IP:121.xxx.61
스마트 폰은 안되네요 글쓰기가 ..제목은 달고 내용 쓰려 하면 글쓰기가 안됩니다.
   
이름아이콘 뿅아리
2012-11-25 12:34
IP:119.xxx.175
어제 새터민 쉼터에 접속하니 이런 사이트가 떠서 황당했는데...ㅎㅎㅎ
아직 사용법을 잘 몰라서욤.ㅎㅎ
   
이름아이콘 멍지호
2012-11-25 14:05
IP:221.xxx.100
사용 법을  알려 주세요  그리그 자세한 내용도요 부탁 함니다
   
이름아이콘 뚱이
2012-11-25 15:00
IP:112.xxx.158
찬이아빠고맙습니다,,,,행복하세요,
   
이름아이콘 김멍구
2012-11-25 17:15
IP:175.xxx.125
잘알겟습니다 .............
   
이름아이콘 나는바다
2012-11-25 19:27
IP:211.xxx.40
저도 금방접속을하고 댓글도 달아봅니다~ㅎㅎ고맙습니당~~
   
이름아이콘 프리먼
2012-11-25 19:32
IP:59.xxx.107
와.. 멋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이름아이콘 그날54
2012-11-25 19:52
IP:121.xxx.115
수고하셨습니다  해보니까   정말좋습니다
   
이름아이콘 꼬숑이
2012-11-26 00:43
IP:211.xxx.68
눈물 날 뻔 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이름아이콘 지미*
2012-11-26 00:45
IP:115.xxx.187
글로벌 - 쉼터 !  훌륭한 사건입니다.
   
이름아이콘 대구*
2012-11-26 00:47
IP:58.xxx.21
축하드려요 ~
   
이름아이콘 동희
2012-11-26 06:43
IP:203.xxx.46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대단하셔요 그나저나 자금이 많이 들었겠네요..애 많이 쓰셨네요^*^
   
이름아이콘 청어람
2012-11-26 09:03
IP:14.xxx.181
와우~ 대박~ 짱이십니다~ 그리고 축하합니다~
   
이름아이콘 ♡사랑이♡
2012-11-26 09:18
IP:211.xxx.109
전 어제저녁 접속햇다 깜놀했어요 ㅋㅋ
넘 좋와요~ 쉼터 회원자격으로 감사드려용^^
   
이름아이콘 ♡美♡
2012-11-26 09:19
IP:183.xxx.30
관리자남 수고하셧습니다 ^^
   
이름아이콘 죠드
2012-11-26 10:09
IP:112.xxx.24
고생하셨습니다~~근데 전 피처폰을 쓰고 있어서~~ㅎㅎ 이참에 바꾸는거 신중히 고려 해 봐야 겠네요
   
이름아이콘 숯고개총각
2012-11-26 10:40
IP:117.xxx.9
나중엔 챗팅창을 통해 다중화상대화도 가능하겠군요..ㅎㅎ
   
현주
2012-11-26 11:05
IP:69.xxx.119
너무. 감사합니다.
   
그대와향이
2012-11-26 11:16
IP:58.xxx.162
헐 ~~ 완전 대박이네요  넘 넘 수고 많으셧네요  님은 아마도 전생에 천사 엿을것같아요  항상 행복하세요~~
   
이름아이콘 시내물.
2012-11-26 11:32
IP:175.xxx.230
감사 합니다.관리자님.행복하세요.
   
이름아이콘 제3의물결
2012-11-26 13:17
IP:118.xxx.75
금방핸드폰으로접속하고깜놀했어요^^
너무좋아요^^
정말대단하십니다~~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이름아이콘 곰돌이ra
2012-11-26 14:19
IP:183.xxx.180
넘 좋아요.관리자님의 열정 진심으로 존경스러워요.
앞으로의 더 좋은 발전 감히 기대해봅니당^_^
   
발칙한그녀
2012-11-26 14:31
IP:210.xxx.94
대단하십니다
   
이름아이콘 미리내
2012-11-26 14:32
IP:1.xxx.226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름아이콘 행운천사
2012-11-26 14:42
IP:221.xxx.40
접속했는데 홈페이지 유지보수중이라네요. ㅜㅜㅜ
   
이름아이콘 월계향
2012-11-26 15:46
IP:221.xxx.13
저는 어제 스마트폰으로 쉼터 접속했다가 깜놀했어요 ㅋㅋ 쉼터 홈페이지가 바꼈나? ㅎㅎ 모바일홈피가 생긴거였네요... 관리자님 쵝오에요... 따봉 ㅋㅋㅋ 이렇게 생각지도 못했던일을 ... 고생하셨어요~~^^
   
이름아이콘 암양
2012-11-26 17:38
IP:121.xxx.82
진짜 대단하시고 넘 고마우시네요,,나도 접속을 해봐야징
   
이름아이콘 새봄
2012-11-26 17:51
IP:175.xxx.232
축하드려요^^
저도 요즘 밖에서 시간없을때 자주 접속하는데 넘 편리하고 긍지감 또한 있더라구요,,
카페 지기님 수고많으셨습니다..짝짝짝!!!
   
이름아이콘 얌전히
2012-11-26 18:43
IP:222.xxx.25
으와 대박 ㅋㅋ괄자님 감사함돠
   
이름아이콘 꼼줌마
2012-11-26 20:39
IP:39.xxx.198
저도 슴트폰으로 접속하니 이리 뜨네요~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셧습니다.
   
이름아이콘 오늘도달려!
2012-11-26 21:36
IP:180.xxx.34
먼소리하고잇느지 ?ㅋㅋ ㅇ;논네는 모르겟거먼,
   
이름아이콘 영혼의사랑
2012-11-29 10:18
IP:116.xxx.11
뉴아이패드로 접속하면 이전페이지 그대로여서  나만 안되나보다 하고 핸드폰으로 하니 그리 접속되네여
   
이름아이콘 carrot
2012-12-17 10:02
IP:211.xxx.237
덕분에 핸폰으로 글씁니당.헤깔립니당...^^
   
이름아이콘 개공
2012-12-18 11:54
IP:59.xxx.152
수태(?) 좋군요....ㅋㅋ
   
이름아이콘 오늘도달려!
2012-12-26 09:37
IP:180.xxx.34
오우^^넘편하그 좋아요, ㅎㅎ전에 컴ㄴ을키그햇는데 요즘은 폰으로 들어갑니다,ㅋ
   
파란
2012-12-28 14:53
IP:210.xxx.99
관리자님~  너무 고생하셨어요^^*
   
이름아이콘 쫑알이
2012-12-30 16:49
IP:112.xxx.17
관리자님 수고하셨네요...새해 복 마니 받으세요
   
이름아이콘 님아라
2013-01-01 23:10
IP:211.xxx.209
정말수고많이하셨습니다
   
이름아이콘 님아라
2013-01-01 23:11
IP:211.xxx.209
관리자님헌데 음악감상이없네요
   
이름아이콘 금탑
2013-01-02 00:23
IP:119.xxx.165
고생하셨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쉼터가 쉬지 않고 계속 활성화되는 것은 다 운영진들의
더 없는 노력 끝에 이루어지는 것이지요 앞으로 더 바른 자세로 사이트 문화를 활용하겠습니다.
   
이름아이콘 이란
2013-01-02 12:00
IP:222.xxx.85
관리자님 정말감사합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름아이콘 새삶
2013-01-04 15:50
IP:59.xxx.196
감사합니다. 새해 건강하시고 복많이 받으세요.^^*
   
이름아이콘 녹색다이아
2013-01-04 21:23
IP:124.xxx.236
수고 많았네에-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요 건강하세요.
   
이름아이콘 통일을꿈꾸며
2013-01-10 14:24
IP:121.xxx.149
와~대단하네요~정말 축하요~~
   
이름아이콘 해안zx
2013-01-13 08:41
IP:1.xxx.8
수고하셧네요ㅠㅠㅠ
   
이름아이콘 켄님
2013-01-15 16:58
IP:112.xxx.92
감사합니다.
들어가볼게요.
   
Aegis
2013-01-15 22:21
IP:118.xxx.225
저는.. 왜 저렇게 안나올까요..
   
이름아이콘 해운대여인
2013-01-19 13:18
IP:122.xxx.69
ㅋㅋ 잘 보고 갑니다.
   
이름아이콘 수월레
2013-02-04 18:49
IP:211.xxx.57
잘보고 갑니다. 수고 많으시겠어요~근데 포인트 어떻게 하면 빨리 올라가죠? 댓글 권한 없다고 자꾸 나오니 안타깝네용~  성질이 급하다보니 ㅋㅋㅋ~ 도와주세용~^^
   
이름아이콘 천국의오호
2013-02-05 15:53
IP:122.xxx.174
좋아요..ㅋ 최고입니다. 대단해요
   
이름아이콘 희망(매)
2013-02-23 18:38
IP:121.xxx.250
찬이아빠,경사 스럽운 일 하셨 습니다,
많은 사람들을 위하여 수고 참 많이 하셨 습니다,
찬이아빠,~~최고,~최고 예~요,
   
이름아이콘 내사랑꽃잎
2013-04-11 08:46
IP:211.xxx.62
관리자님 축하드립니다**너무수고하셨습니다.휴대폰으로사용하니너무좋아용^^앞으로도잘부탁드립니다.
   
이름아이콘 경원
2013-04-18 17:02
IP:115.xxx.246
찬이아빠^^* 파이팅!!!
   
이름아이콘 Love천사
2013-04-25 19:05
IP:116.xxx.203
관리자님 안녕하세요.!!  급한 문의 드립니다.
본인은 현 사이트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은데.. 외국에서 모르는 사람이 " 새터민쉼터에서 연락처를 보고 고향도 같고 나이도 같다" 라고하면서 연락이 왔어요.. 참 황당하네요.. 그래서 말인데요...회원가입이 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고 탈퇴처리 할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찬이아빠 회원가입 안했다면 이글도 남길수 없습니다.
그리고 쉼터 회원가입은 전화번호를 기재하는 곳도 없습니다.
2013-04-26 19:58
58.xxx.108
   
부산남자
2013-05-02 04:12
IP:211.xxx.230
새터민님들 환영합니다
전 이런게있는거조차몰랐네요..
북한..김정은 쓰레기같은놈이 하늘아래 같이있다는게
참.... 썩어빠진놈들..
   
이름아이콘 내사랑♥♥루돌프
2013-05-07 12:15
IP:14.xxx.44
맞아요
핸드폰켜면  바로 모바일 접속 되던데요
그리고 pc로 바꿔요
   
이름아이콘 명품
2013-05-19 22:29
IP:221.xxx.77
관리자님  감사합니다.
   
이름아이콘 달마다
2013-07-31 16:57
IP:211.xxx.243
감사합니다~~~~~~~~~~~~~~~~~!!!!!!!!!!!!!!!!!
   
이름아이콘 장미꽃의가
2013-08-09 23:32
IP:211.xxx.50
정상적인 컴퓨터 인터넷의 "새터민의 쉼터" 홈페이지에도 위 "모바일 홈페이지" 화면이
나와요.
정상적인 화면이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원치않는 모바일화면이 휴대폰이 아닌 정상적인 컴퓨터 홈페이지 화면으로 자꾸만 떠요.
홈페이지 주소를 위 주소란에 www.toxjals.com 를 치면 갑자기 모바일 화면으로 바뀝니다.
이걸 어떻게 정상적인 화면으로 바꿀수있나요?
   
이름아이콘 봇나무3호
2013-08-22 14:01
IP:115.xxx.251
공지사항에 잘 들어와보지 못해 이렇게 많은 정보가 올라와 있는 것을 몰랐네요, 폰으로 보는 '새터민들의쉼터' 갤러리에 제가올린 사진들이 대거 나와있네요, 이젠 폰으로도 쉽게 어디서나 사진과 글을 마음놓고 올릴 수 있겠네요.  새터민들의쉼터의 번영을 기원합니다~~~~~~
   
이름아이콘 근두운
2013-09-28 12:53
IP:121.xxx.141
어플로도 있군요 ~~~ 좋네요^^
   
이름아이콘 모난이
2013-10-01 14:31
IP:59.xxx.191
너무 좋네요 봇나무 3호님이 올린 무산사진들을 감회깊게 보았습니다 간만에 고향모습보니 눈물이 글썽해지다군요 앞으로도 무산사진들을 많이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진으로나마 잠시 고향의  향수를 그려봤내요 찬이아빠님도 좋은 일들을 많이 하시는데 언제나 하이팅입니다,
   
이름아이콘 하루시작
2013-10-05 17:23
IP:222.xxx.122
좋네욤  넘 좋네요
   
이름아이콘 한복사랑
2013-11-09 20:23
IP:112.xxx.76
스마트시대 스마트하게 살아서 좋네요   ㅎㅎ
   
이름아이콘 왕눈이
2013-12-21 10:49
IP:211.xxx.164
집에 컴터가 없어서 걱정햇는데 폰으로 쉼터에 들어와볼수 잇어서 너무 좋아요^*^
   
크라임
2013-12-27 13:24
IP:122.xxx.75
좋네요.ㅎㅎ굉장히 편리할거 같아요
   
이름아이콘 가고싶어라
2014-01-11 11:13
IP:112.xxx.44
아무튼 새터민을 위해 고생많네요,,,감사합니다...
   
이름아이콘 희망을안고
2014-01-28 08:40
IP:115.xxx.208
관리자님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이름아이콘 사스리
2014-02-23 04:55
IP:223.xxx.130
들어가봐야겠네요^^
   
이름아이콘 그별
2014-03-26 14:08
IP:113.xxx.248
안녕,,,좋은글 많이 기대합니다,,,고생하신 회원님들 항상 행복하시길,,,,
   
이름아이콘 godq
2015-02-08 16:42
IP:121.xxx.107
안녕하세요 컴에 로그인했던것그대로 로그인해야하나요 아님새로가입해야하는지요 들어가긴한데요 제한데여있는거가만네요 좀갈켜주세요
   
이름아이콘 래곤
2015-02-08 21:42
IP:59.xxx.157
정말이런게 잇어요 한번 해봐야겟네요 암튼좋아요
   
이름아이콘 홍아리
2015-04-06 16:45
IP:121.xxx.246
안녕하세요 정말  좋네요  홍아리  입니다.    찬이아빠  수고가   많으십니다.
   
이름아이콘 내사랑♥♥루돌프
2015-04-14 13:49
IP:182.xxx.43
헐~ 맨마지막 두번째 캡처한 사진 닉네임이 저네요 ㅋㅋ
사랑해 울지마 ㅋㅋㅋ
하나원때  컴터 수업받으면서 울 기수들끼리 대화한내용인데
여기에서 보게되다니
   
이름아이콘 꼽술이
2015-07-14 11:03
IP:222.xxx.224
수고하셨습니다.
   
이름아이콘 남남북녀1
2015-08-01 03:33
IP:175.xxx.168
고생하셧어요 ㅎ
   
이름아이콘 멍지호
2015-10-04 02:40
IP:211.xxx.180
수고 많네요  힘을 내요 슈퍼 파월~~
   
이름아이콘 Hellow
2017-07-15 14:53
IP:183.xxx.251
멋져요~ 설치해보께여~!^^* 고생하셨어요
   
이름아이콘 소장사
2017-09-11 05:55
IP:118.xxx.154
정말 수고가 많군요
항상 건강 하세요
   
♡    님의 한마디 아름다운 댓글이  찬이아빠 님과 우리 모두의 마음을 풍요롭게 합니다.  
0
3500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조회 작성일
5주년을 맞아 회원분포 설문조사 입니다. 100+5 찬이아빠 20350 2013-05-20
닉네임변경 등업문의는 여길 보세요. 100+10 관리자 34119 2010-07-20
64 공지 (창립10주년 모임)에 모십니다. 27+20 운영진 9939 2018-06-01
63 공지 <봄 맞이 정모>에 모십니다. 54+54 운영진 7898 2017-05-10
62 새터민들의 쉼터 8주년 정기모임 52+92 운영진 17782 2016-05-10
61 새터민들의 쉼터 7주년정모 56+76 미키 17991 2015-04-06
60 <쉼터 창립 6주년 기념> 화합의 모임에 모십니다. 42+36 운영진 18241 2014-06-06
59 추석명절은 오두산 통일 전망대에서... 41+22 운영진 12341 2013-09-17
58 2013년 새터민들의 쉼터 송년회<.. 23+17 운영진 16954 2013-12-09
57 <8월 자원봉사 및 자봉이친목회> 합니다. 10 운영진 4648 2013-08-26
56 쉼터 5주년 봄 정모 공지.. 47+55 운영진 14272 2013-04-24
55 새터민들의 쉼터 73+16 찬이아빠 9358 2013-05-06
54 이제는 완성 되였나 봅니다. 55 찬이아빠 5652 2012-12-12
53 새터민(탈북자)에게 큰 일이 일어 났어요 86+4 찬이아빠 24856 2012-11-24
52 휴지통? 22+1 찬이아빠 3515 2012-05-05
51 게시판이 고장났네요 23+8 찬이아빠 3527 2012-05-29
50 중국 투자에 대하여 96+19 희망뿌리 11498 2012-01-12
49 탈북자 북송저지 시위 93+20 찬이아빠 9517 2012-02-16
48 고향에 보내는 편지 게시판 34+9 찬이아빠 5761 2012-02-08
47 쉼터 겨울 정모 공지입니다.... 32+51 운영진 13998 2011-12-07
46 쉼터 수다게시판에서는 이랬으면 95+2 관리자 8736 2011-07-04
45 새터민들의 취업관련 자격증 선호도 조사 64+19 관리자 9627 2011-05-13
44 쉼터 3주년 정모 공지 입니다. 62+60 미~키 13483 2011-04-17
43 쪽지 이용권한 상향조정 하면? 29+38 관리자 4341 2011-05-04
42 자유게시판은 좋은글 올리는곳? 53+3 관리자 6337 2011-02-16
123
slideGallery
새터민들의 쉼터는 새터민 여러분들이
함께 운영해가는 (친목도모 커뮤니티) 홈페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