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아이콘 까칠지니
2011-08-11 00:34
IP:218.xxx.89
이상하게 잘 들어가 맞는것 같아요...감사합니다..
   
이름아이콘 여생
2011-08-11 08:23
IP:220.xxx.146
관리자님 댓글에작동의안되여운세에다이글을씁니다.레벨이가안되여그러니도와주세요
   
이름아이콘 버드나무9
2011-08-14 17:32
IP:211.xxx.88
운세가 안보인다했더니 다시 들어왔네요
   
이름아이콘 버드나무9
2011-08-14 17:32
IP:211.xxx.88
딱 들어맞네요
   
이름아이콘 천사공주
2011-08-15 15:41
IP:175.xxx.179
재미있게보감다~~~
   
이름아이콘 천사공주
2011-08-15 15:43
IP:175.xxx.179
심심풀이잘하고가네여...
   
이름아이콘 까칠지니
2011-08-17 01:01
IP:218.xxx.175
항상 운세를 보고 아침일과를 시작합니다....ㄳ ㄳ...^^
   
이름아이콘 장구
2011-08-17 03:24
IP:124.xxx.229
닭띠 45년생인데 46년생으로 올렸넹~~~ㅎㅎㅎ
   
참다운
2011-08-17 12:47
IP:121.xxx.105
잘맞네요~~~잘 보고 갑니다~~~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름아이콘 ☞뿌잉이☜
2011-08-17 13:14
IP:58.xxx.74
잘~~~보고갑니다.
   
이름아이콘 고메즈
2011-08-17 14:30
IP:175.xxx.4
어라 닥띠 엄네요^^
달님47 미안합니다 레벨이 작아서 양해 바랍니다 11/15 18:45
115.xxx.148
   
이름아이콘 행복하냐
2011-08-17 21:47
IP:211.xxx.88
잘 맞네요..잘보고 갑니ㅏ.
   
벚꽃사랑
2011-08-17 23:24
IP:222.xxx.192
89년생은 못보나요?
짝삼 ㅋㅋ 그럼담에 봐바, 1/18 02:00
124.xxx.6
   
이름아이콘 아름답다
2011-08-18 13:18
IP:175.xxx.92
매일매일 즐거운 마음으로 잘보고 갑니다. 감사해요. 무더운 날씨 건강하세요.
   
이름아이콘 인해
2011-08-20 16:41
IP:118.xxx.111
오늘은 정말로 조은일만 가득하면 조겟네요
   
이름아이콘 미용
2011-08-24 17:27
IP:1.xxx.66
언제나좋은일만잇어으면좋겟네요...일넘안되서요속상해...ㅋㅋㅋ
   
이름아이콘 고운박아지
2011-08-28 00:49
IP:119.xxx.100
ㅎㅎㅎ  오늘 일이 넘 안플려  한번  들어와 보았는데   그래도  비슷하게 맞는것 같네요...
   
이름아이콘 아름다운사랑
2011-08-28 20:00
IP:58.xxx.180
관리자님+* 같은 년도생들이 다 운수 풀이가 다르지 않을가요   평근 띠생들이 다 같은 신가요?
   
골드스타
2011-08-29 15:15
IP:112.xxx.53
뱀띠89생이 왜 없나요?
이쁜공주에요 안녕하세요... 어디사세요.... 10/4 14:16
118.xxx.50
문성 나도 89년도생인데 반갑습니다 2/12 19:44
175.xxx.210
   
이름아이콘 고운박아지
2011-08-30 03:08
IP:119.xxx.100
맞는것 같아요
   
이름아이콘 긴사랑
2011-08-31 06:55
IP:221.xxx.98
이런건 어똫에 알나요?
달님47 안녕 하세요 처음입니다 11/15 18:45
115.xxx.148
   
이름아이콘 쟈메
2011-09-02 14:12
IP:61.xxx.46
84년생인데요. 나온것대로 이루어졌으면 좋겠어요. 오늘 면접보거든요.
   
이름아이콘 공ok
2011-09-02 15:57
IP:121.xxx.74
잘  보구 갑니다
   
이름아이콘 봉천동
2011-09-05 02:00
IP:210.xxx.34
잘보고갑니당~~
   
이름아이콘 나래
2011-09-05 10:57
IP:115.xxx.99
잘 보았습니다~~
달님47 네 나도 잘 보고갑니다 11/15 18:45
115.xxx.148
   
이름아이콘 비타500
2011-09-07 08:43
IP:218.xxx.194
심심풀이로 보기 좋네요...
   
이름아이콘 공ok
2011-09-11 19:48
IP:121.xxx.74
잘 맞는것같애요   잘보고 갑니다
부자임당 동가비 힘내요!!!!!!!!!!!!!!
12/10 17:12
211.xxx.201
   
이름아이콘 참나무
2011-09-12 18:06
IP:112.xxx.135
이런것도 있네요
   
이름아이콘 우기
2011-09-17 20:32
IP:115.xxx.171
어우 정말 잘맞는거 같아여.....
안그런사람들도 있겠지만.....
저한테는 정말 잘맞네욤....ㅠㅠ
   
이름아이콘 정수리
2011-09-19 10:19
IP:175.xxx.196
비숫한것  같내요  잘  보고 갑니다..... ㅋㅋ
   
참다운
2011-09-19 21:19
IP:180.xxx.146
정말 딱 맞네요~~~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름아이콘
2011-09-20 23:05
IP:220.xxx.226
왜 난운세가 안보이내여 관리자님 ....제발 부탁이에여'''내가 요즘 힘이 들어서 운세 보고 파여  부탁이에여 관리님  도와 주세여..
   
이름아이콘 고운박아지
2011-09-22 03:11
IP:119.xxx.100
잘보고 갑니다
   
이름아이콘 뿅아리
2011-09-29 14:57
IP:119.xxx.147
연분 소리 하네.. 정말 나한테 찾아올까? ㅎㅎㅎ
   
이름아이콘 암양
2011-09-29 15:41
IP:220.xxx.203
잼있음~~ㅋㅋ
   
이름아이콘 귀염이
2011-10-04 16:28
IP:119.xxx.13
앙 저도 않보이는대용?왜 이러지??
   
이름아이콘 노을이
2011-10-04 19:25
IP:116.xxx.188
심통이 잘 맞네요...ㅋㅋ**
   
이름아이콘 하늘34
2011-10-05 11:17
IP:125.xxx.217
잼 있네요^^
   
이름아이콘 유리꽃
2011-10-06 15:18
IP:221.xxx.107
오늘의 운이 진짜일까요?  신기할 뿐이에요.~
   
이름아이콘 정수리
2011-10-06 20:46
IP:110.xxx.171
크크  이렇게 하루 또 웃네요      개띠의  인생이  좋은날도   잇네요...
   
이름아이콘 유리꽃
2011-10-07 11:23
IP:221.xxx.107
 하 하 하 ~  너무  재미있네요.
오늘 하루도 관리자님들의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가 될것 같네요.
  고맙구요, 잘 보고 갑니다.
   
이름아이콘 노을이
2011-10-07 14:33
IP:116.xxx.188
ㅋㅋㅋㅋ...비슷하게 맞는것 같애요..
   
이름아이콘 금은지
2011-10-08 17:48
IP:221.xxx.28
오늘도 재밋는 글 보네요.  헌데 어쪄죠? 거절할건 거절하라 했는데 그러지 못하고
받아들이고 말았네요. 별일 없이 잘 되겠죠? ㅠㅠ~  (유리꽃)
부자임당 은지야 잘보내고 힘내 12/10 17:14
211.xxx.201
   
이름아이콘 wer
2011-10-11 00:06
IP:118.xxx.25
재미있네요.ㅎㅎㅎ 말띠가 참 좋네요ㅋㅋ
   
이름아이콘 야롱이
2011-10-11 09:44
IP:125.xxx.169
감사합니다. 좋은 위로가 될거같네요,
 홧팅!!!
   
이름아이콘 구라
2011-10-13 12:00
IP:210.xxx.37
하참~은근이 들리게 되는데........
   
이름아이콘 jenny
2011-10-13 12:49
IP:112.xxx.12
ㅎㅎ잼나게 보고갑니다^^
   
이름아이콘 카트
2011-10-14 21:29
IP:203.xxx.31
은근히맞네여,,,개띠진짜좋네...ㅎㅎㅎㅎ
   
이름아이콘 나래
2011-10-16 11:54
IP:115.xxx.105
위안이 되네요~~~잘보고 갑니다~~~
   
리나
2011-10-16 13:19
IP:121.xxx.15
잘안맞아요ㅠㅠㅠㅠㅠ
   
이름아이콘 BandS
2011-10-16 20:29
IP:61.xxx.253
운세 재미있게 잘보고 갑니당~^^
   
이름아이콘 미향아사랑해
2011-10-17 11:01
IP:183.xxx.154
90년생은 왜 없어요 되게 궁금한데 저도 잘맞는지 보고싶어요...
   
이름아이콘 친구
2011-10-18 17:26
IP:125.xxx.23
88년생은 왜 없어요 궁굼???????????/
짝삼 글쎄 하나님 만이 알려나,ㅋㅋ 1/18 02:01
124.xxx.6
kevin 여기 잇어요 ㅋㅋ 2/24 06:54
69.xxx.169
   
이름아이콘 금은지
2011-10-18 18:26
IP:221.xxx.37
오늘  하루  거의 다 가면서  혹시나  하고  들여다 본  운세가  참말로
묘합니다요...ㅋㅋ  마지막까지  가볼께용...ㅎㅎ   (유리꽃)
   
이름아이콘 금은지
2011-10-21 17:29
IP:221.xxx.64
심심풀이로  봐도 어쩐지 넘나 맞는다^^ 참 재밋게
  잘 보고 갑니다요.~ ㅠㅠ (유리꽃)
   
이름아이콘 미용
2011-10-24 12:16
IP:1.xxx.66
잘보구갑니다,잼잇네요,하루운세
달님47 잘보고 갑니다 11/15 18:43
115.xxx.148
   
이름아이콘 팡누이
2011-10-25 23:47
IP:180.xxx.155
너무 잘맞는거 같아요 저 이제부터는 매일 볼거에요
   
이름아이콘 금은지
2011-10-28 09:12
IP:221.xxx.83
71년 돼지띠생들의 운세가 좋은 듯 하나?~^^
심심풀이 장난삼아  보는데도 혹시나 하고 미련이 가네.ㅎㅎ
잘 봤어용.^^
   
이름아이콘 정수리
2011-10-28 10:11
IP:211.xxx.41
좋은글 보고갑니다   오늘 운도 참고해야겟네요  감사해용
   
이름아이콘 노란잔디
2011-10-28 22:15
IP:122.xxx.18
잘보고  갑니당...
달님47 잘 보고 감니다 11/15 18:44
115.xxx.148
   
이름아이콘 혜원
2011-10-29 09:30
IP:218.xxx.190
잘 보고 가요^^
   
이름아이콘 구조사
2011-10-29 10:42
IP:121.xxx.13
오늘 하루 조심해야겟네요 잘보고 갑니다~
   
이름아이콘 alth
2011-11-01 23:59
IP:119.xxx.130
저물어 가는 오늘    밤 운세 잘보고 갑니다,
달님47 잘 보고 갑니다 11/15 18:44
115.xxx.148
   
이름아이콘 정수리
2011-11-02 12:07
IP:211.xxx.81
오늘 또  쉬여갑니다   오늘 운 또참고해야겟네요..
   
이름아이콘 천상지애
2011-11-05 22:02
IP:118.xxx.203
90 년도생은 없네요 아쉽게 돌아갑니다
   
이름아이콘 형제
2011-11-06 21:05
IP:125.xxx.180
주말 운세 잘 보고  갑니다  모두들 항상 건강 하세요
   
이미자
2011-11-07 11:44
IP:61.xxx.44
너무 잘 맞아요.매일 운세를보고 하루시작하거든요.감사합니다
   
이름아이콘 똥개
2011-11-07 20:51
IP:121.xxx.117
운세 잘보구 나갑니다.~~~~^^
   
이름아이콘 늑디1
2011-11-08 02:13
IP:118.xxx.96
그런데 다른운세는 다있는데 소띠만 없지
   
이름아이콘 정수리
2011-11-11 13:20
IP:211.xxx.205
잘    보고갑니다...
   
이름아이콘 나리꽃
2011-11-13 09:44
IP:121.xxx.185
    잘보구갑니당
   
이름아이콘 범님
2011-11-13 17:22
IP:58.xxx.249
심심풀이로 봤는데 맞는것 같아요.
   
이름아이콘 돼지88
2011-11-15 00:17
IP:116.xxx.89
주의해야되겠네
   
이름아이콘 달님47
2011-11-15 18:43
IP:115.xxx.148
안녕 하세요  처음 가입해서 미안합니다
   
이름아이콘 달님47
2011-11-15 18:43
IP:115.xxx.148
레벨이 작아서 요 미안
   
이름아이콘 달님47
2011-11-17 21:40
IP:114.xxx.186
잘 보구갑니당
   
그리운너
2011-11-18 11:19
IP:61.xxx.66
정말 운이맞을가요
   
이름아이콘 이동훈
2011-11-18 17:03
IP:182.xxx.135
감사합니다!!
   
이름아이콘 공ok
2011-11-18 18:01
IP:121.xxx.2
잘 보구갑니다
   
이름아이콘 달님47
2011-11-20 16:02
IP:110.xxx.226
잘 보았습니당 ~
   
이름아이콘 달님47
2011-11-20 16:03
IP:110.xxx.226
88년생 띠별운세는 없나요?
   
이름아이콘 붉은장미
2011-11-20 18:16
IP:118.xxx.69
하도 속이상해 들어와봤더니  여기 올라있는 운수처럼 딱 맞음 얼마나 좋을가 싶어여
   
이름아이콘 이동훈
2011-11-22 21:24
IP:58.xxx.65
잘 보고 갑니다!
   
이름아이콘 이동훈
2011-11-22 21:25
IP:58.xxx.65
아! 역시 좀 기분이 좋아지네요! 운수보면@@
   
이름아이콘 신도시
2011-11-24 11:59
IP:61.xxx.162
역시 비슷하게 잘 들어맞네요.
잘 보구 갑니다
   
이름아이콘 정수리
2011-11-25 11:24
IP:175.xxx.159
잘 놀다갑니다  ...
   
이름아이콘 달님47
2011-11-26 14:29
IP:110.xxx.206
88년,90년도 띠별 운세도 있었으면 더 좋겠어요 !!!
잘 보았어요^^^
   
이름아이콘 함지골
2011-11-28 16:20
IP:112.xxx.77
잼있게 봤네요
   
이름아이콘 love~~
2011-11-29 21:20
IP:211.xxx.241
잘보고 갑니다.
   
이름아이콘 함지골
2011-12-01 18:54
IP:119.xxx.15
에쿠~~ 동쪽으로 가야겠군
   
이름아이콘 달님47
2011-12-01 18:57
IP:114.xxx.131
그럴듯 하네요^^^ 재미있어요~
   
이름아이콘 정수리
2011-12-01 21:02
IP:175.xxx.159
ㅋㅋ 우리  예쁜딸님이  글자도 모르면서  운수 플이는 더 잘하네요 어이튼 감사합니다  좋은 휴식시간입니다 하하
   
이름아이콘 함지골
2011-12-02 17:49
IP:210.xxx.240
오늘은 동방이네욤, ㅋㅋㅋ
   
이름아이콘 카트
2011-12-04 00:07
IP:114.xxx.119
드문히 보니까 맞는것같네 ...
   
이름아이콘 상만
2011-12-06 20:00
IP:180.xxx.103
괜찬은 하루였네!
해피엔딩 어쩜이리두 딱 맞을까요 로또 당첨데는날두 알려줫으면 좋겟다 2/6 19:23
27.xxx.142
   
이름아이콘 한양
2012-02-17 22:34
IP:175.xxx.37
관리자님 . 오늘의띠별이운세가 뜨지않씁니다.작동이되게 도와주시면감사드립니다..
압록강9 어쩜 이리도 비슷할가? 북에딸 데려올려구 여러가지 알아보앗는데 그걸 어찌 알고 ???고맙습니다 2/24 18:04
124.xxx.200
   
한마디의 아름다운 댓글이  찬이아빠님과 우리 모두의 마음을 풍요롭게 합니다
0
3500
slideGallery
새터민들의 쉼터는 새터민 여러분들이
함께 운영해가는 (친목도모 커뮤니티) 홈페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