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 이용권한 상향조정 하면?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쪽지 이용권한 상향조정 하면?

관리자 68 5066 0 0
쪽지 이용권한 상향조정할까 생각중입니다.
족지로 인하여 편리한점은 많으나 불편한점도 많이 있습니다.
또 쉼게 등업되니 조금만 마땅치 않으면 탈퇴후 재가입해서
새로운 사람으로 둔갑 합니다.
 
그래서 상향조정 할려고 하는데요
쉼터 소리나는쪽지는 기존 레별2에서(일반회원) 3으로(정회원)
실시간 쪽지는 기존 레별3에서(정회원) 레별4로(우수회원) 할려고 합니다.
 
새로가입하는 분들은 조금은 불편하겠지만 더 깨끗한 쉼터가 되지 않을가 생각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68 Comments
68 Comments
김멍구 2011.05.04 12:48  
푸하하 ~~~~~~~~~~~~~~ 짱이치 오빠 ㅋ 레별 5넘어가는거는 최우수회원 ? 오빠 ? ㅋ
개구맨 2011.05.04 16:35  
역쉬~~ 울 갈리자 마다배는 만민의 태양이시며 위대한 어버이이시며 행정 초급당비서이시며 한 가정의 떼바기이시며...... 기리 기리 사적에 영원하라~~~~~~~~~~~~~~~~~~~~~~~~~~~~~~~~~~~
열시미삽시다 2011.05.18 20:08  
도되체 몇점이 넘어야 대화방이 되는거임? ㅋㅋ 미치겠음
황제 2011.06.20 17:47  
내포인트는 쉬지않고 열심히 올라가네 하하하하하하
남자요* 2011.05.04 12:49  
하하........나느.우수회원이라서 조슴다.....

이제야 우수회원드르 알아봐주니 ............캭캭....
관리자 2011.05.04 12:50  
몽땅 0 으로부터 재시작 시킬건데요.ㅎㅎ
김멍구 2011.05.04 12:50  
요 아발이르 쉼터 정지먹여야하는데 푸하하 ~~~
김멍구 2011.05.04 12:50  
오빠 그건아니지 ㅋ
김멍구 2011.05.04 12:56  
지금까지 우수회원 되는날까지 내 얼마나 애르 썻는데 ㅋ
남자요* 2011.05.04 13:03  
야 맹구야....너나한테르 이르므 곤란하다이....하하..
나정지머그므 맹구두 가치먹는다느.....
김멍구 2011.05.04 15:51  
푸하하 ~~~~~~~~~`
개구맨 2011.05.04 16:36  
나느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므 영워니 안바라들오겟습니다
종이학 2011.05.04 19:10  
미친다..개구야..너 언제 조용 할때 한판 붙자..
안 바라 들어온다가 뭐니?
그 이쁜 얼굴로 ..
사랑의미로 2011.05.04 12:55  
저는 무조건 찬성입니다..
울 쉼터가 깨끗해지고 ********** 여기서  상처받는 울님들의 불편을 도모하는일이잖아요.. ~~
관리자님.. 늘 수고 많으십니다.. 화이팅입니다.. ~~
그리고 감사합니다.. ~~
헤어사랑 2011.05.04 12:56  
지두 조건없이 찬성 또 찬성 ㅎㅎㅎ
브라인언 2011.05.04 13:03  
멀리사는사람 투표권 없지만,,,, 찬동합니다,,,
남자요* 2011.05.04 13:42  
하하....쉼터에서 700 키로 이상떠러지믄.....혜택안줘야 하는데...
브라인언 2011.05.04 13:46  
11,000 킬로 떨어져 있거든요,,,,, 저보다 더 먼곳에서 접속하는 사람은 어떻하라고,,,, 좀 끼워 주세요,,,
사랑의미로 2011.05.04 13:47  
ㅋㅋ 모예요.. ㅋㅋ 주세욤..
헤어사랑 2011.05.04 14:08  
멀리 사는분들은 넘 멀어서 아마 접속이 잘안되거나 ㅎㅎㅎ
 음 ............느릿느릿할겝니더 ~~
종이학 2011.05.04 19:10  
아닌데요..멀고도 가까분...ㅋㅋ
헤어사랑 2011.05.04 12:56  
회원인지  정회원인지 볼려면 어떻하나요 ?...ㅎ
관리자 2011.05.04 13:29  
로그인한 상태에서 메뉴위 새터민들의쉼터 라는곳을 클릭하시면 그밑에 로그인창에서 보입니다.
미리내 2011.05.04 13:36  
헤어님은 우수회원님~ 포인트 오늘현제 5,212점이니 걱정마셔요~~
남자요* 2011.05.04 13:39  
하하.....다 알믄서,,저런대우....지포인트자랑하는것임...
하하.암튼 저런머린 참 비상하다이.ㅋㅋ
사랑의미로 2011.05.04 13:47  
ㅋㅋ 그러게.. 사랑님도..ㅋㅋ
헤어사랑 2011.05.04 14:04  
ㅎㅎㅎ 제자랑할려구 좀 그랫음돠 ~
 부끄부끄 ~~~
헤어사랑 2011.05.04 14:07  
어떻게 미리내님이 내포인트까징 다아실까 ?~~~
 내가 인기가 있나 ㅎㅎㅎ
샤꾸라 2011.05.04 16:57  
맞어요, 인기있는기 말이요!~~~ㅋㅋ
한님 2011.05.04 13:00  
몇몇 분들때문에 관리자님도 고심이 이만저만한게 아니네요 ~

찬성합니다 ~ 0 부터 시작해도 정회원되야 볼수있는 게시판만 오픈해주세요 ㅎㅎ

한가지 의견 더 내드린다면.. 출석으로 포인트 올려 등급업도 좋지만
글이나 댓글에 포인트를 더 두셔서 글이든 댓글이든 활동 많이 하는것에 비중을 두면 어떨까싶네요.
출석만으로도 쉽게 포인트가 올라가는걸 두고 작업하는분들 강퇴되도 하루에도 아이디 여러개 수십개
한번씩 접속했다 나가도 얼마 안지나면 다들 정회원 우수회원 만들어 놓지 않을까요?
남자요* 2011.05.04 13:04  
하니믄 두 참.....이럴땐.....1절만하는겨.....ㅠㅠㅠ
한님 2011.05.04 13:07  
ㅎㅎ 그러게요... 난 글재주도 없는기..
이런 댓글은 장문이 되는지 모르겠어요 휴 =3
저 윗글에 남자요님 글 밑에 또 긴글 달았는데 또 혼날라 ㅎㅎ
DJ**알뜰 2011.05.04 13:05  
찬성입니당*^*^*한표드립니당*^*^*
남자요* 2011.05.04 13:06  
할매야 ... 누가 투표한다니....웬 한표는 ㅋㅋㅋ
미리내 2011.05.04 13:39  
알뜰님 고무신 빌려서 거꾸로 신게요~ㅋㅋㅋ
남자요* 2011.05.04 13:40  
아....할매가 ..괄리자 마다배한테.....아부..하는중이엿구나....
ㅋㅋ몰라서 미안혀 라,,ㅋㅋ
헤어사랑 2011.05.04 14:06  
뭔 니나이에 흐 ~~~앙이냐?~~ 니가 뭐 뽀롱이냐 ?..~
 뽀롱이는 이뻐서 봐줄만하지 ㅎㅎㅎ
 넌 랠모래면 한고개 더넘어가는데 ㅎㅎㅎ
 고마해라 ~ 닭살돋으니까 ..
바다처럼 2011.05.04 13:14  
난잘 모르겠는데... 
  제의 :  강제탈퇴된 사람은 다시 못올라오게 했음 좋겠슴다...ㅋㅋ
아무튼 불편하대두.....
깨끗하구 그런 나쁜사람들만 없으믄  참 좋겠넹,,...ㅋㅋ찬성 찬성..ㅋㅋ
미리내 2011.05.04 13:33  
찬성~~~~~~~~ㅎㅎㅎ 난 우수회원이니까~ㅋㅋㅋ
우수회원이라는 특수가 없어 좀 그랬는데....ㅋㅋㅋ

관리자님 조정하셔요~  그래야 불필요없이 들락 날락 하는사람 없어집니다.
남자요* 2011.05.04 13:41  
하하.... 쉼터에 오래잇다보니....이런일두....참좋네 ㅋㅋ
미리내 2011.05.04 13:42  
그죠~~~ 이젠 조금 어깨에 힘을 넣어 봐야 겠습니다~ㅋㅋㅋ
사랑은행복 2011.05.04 13:42  
관리자님 그냥 말씀만 하신다면 그냥 따라 줄것입니다..명령만 내리시면 우리는 한다..ㅎㅎ
이상끝.입니다..ㅋㅋ
사랑의미로 2011.05.04 13:50  
와~~ 우.. 사랑은 행복님 .. 넘멋있는데요.. 맞네요. 명령만내리시면 .. 우리는 한다.. 찬성입니다.. ㅋㅋ
헤어사랑 2011.05.04 14:31  
내는 명령내리구 그럼 더 잘안하는데 ..ㅎㅎㅎ 그리구 젤 싫은건 조직생활 ㅎㅎㅎ
사랑의미로 2011.05.04 15:13  
그중에서도 생활총화 ㅋㅋ ~~ 지금 생각하면.. 매주마다 꼬박꼬박 어떻게 했는지.. ~~ 참.. 간만에 생활총화란 말 들으니.. 학교시절 생각나네요.. ㅋㅋ
친마니 2011.05.04 13:51  
요롤땐 우수회원 좋타아이가...ㅎㅎㅎ
남자요* 2011.05.04 13:55  
하하..우수회원이라두 2000 점 이상인데 ㅠㅠ
플로라 2011.05.04 14:31  
찬성합니다^^
백룡 2011.05.04 16:52  
네  관리자님  좋은  조치라고  봅니다  ~~~ 저두 그렇게  하는게  좋을거라봅니다.
빅sm 2011.05.04 17:22  
한표 쿡 찍고 갑니다~~~
소중한나 2011.05.04 17:40  
네....한표 쿡~찍고 갑니다..
하얀구름 2011.05.06 14:25  
매일 들어와서 열심히 댓글다느라고 해서 겨우 정회원이 되였는데 오늘 또 뭔일이래유?
ㅠㅠㅠ 아 정말 짜증나. 기껏 정회원 되였더니 ...
열시미삽시다 2011.05.08 22:39  
전 지금 몇일째 계속 대화방이 보이지두 않구 레벨업 권한 업다는등...몇일째 대화방이 않되니..답답해 죽겠습니다.형님들이랑 예기도 몬하고 그렇네여 그래서 전화 통하를 하고 했는데..운영진에게 글을 올려보라 하더군요
열시미삽시다 2011.05.09 19:24  
답답해 죽겠습니다.^^ 우째 좀...허미허미 ㅋㅋ
1518 2011.05.09 20:58  
저처럼 어쩌다한번씩보는사람들은 변하는것이많으니불편하네요
미르11 2011.05.16 18:37  
한표  쿡~~~~~~~~```
예쁜토끼 2011.06.06 17:33  
관리자님  저는 정회원인데 왜 쪽지가 상대방 한테 보내면  수신대상자를 찿을수없습니다    왜이런 글이 나오면서
 쪽지를보낼수가 없어요    왜 이런지요
불빛 2011.06.08 21:34  
찬성입니다. 만장일치로 된 피드백 감사합니다.
911 2011.10.12 14:18  
난 반대임니다
하얀소나무 2012.01.01 20:55  
그러나  선의  의 피해자 도  생각해 주셔야 안되겟습니까  ?  좋은 댓글  올리고 싶어도  댓글 권한 없어  계속  기다리는  순수하고 착한  분 들  생각 도 좀  ;;;;
a포수a 2012.02.29 14:11  
사람찾기는언제부터볼수잇는거에요
수월레 2013.02.04 18:54  
빨리 댓글도 달고 싶고 노래자랑도 참가하고 싶은데 대상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 너무 조급하고 해요.
진뽕 2013.05.03 13:15  
저는 무슨 내용인지 몰라요. 그 단계까지 못가봐서 몰라요.
쎌리 2013.07.06 00:39  
쪽지쓰기가 왜안되요
고아라 2013.11.12 13:31  
좋은하루 되세요..
딸기우유 2014.08.22 22:03  
꼭 필요한 쪽지 보낼려고 하는데
헉~~~ 레벨2 라서 까였네요... 흑.....
서러워 어찌살꼬
환영합니다 2018.01.07 22:46  
정회원 되고싶습니다
도박의한수 02.24 14:39  
네 잘알겟습니다
제목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Band